Notice
Link
관리 메뉴

N E W R O ˚

삼성 스마트 TV로 인해 생긴 섹시한 오해 본문

등등등/쿨영상

삼성 스마트 TV로 인해 생긴 섹시한 오해

긴머리 2012. 5. 27. 04:50





"뭐야 낚인거야?" 삼성 스마트 TV로 인해 생긴 '오해'





삼성전자가 삼성 스마트 TV의 새 기능인 '스마트 인터랙션-모션 컨트롤'을 홍보하는 바이럴 비디오를 제작, 공개했다.

 




해당 동영상은 빌당 안에 있는 아름다운 여인이 창 밖으로 고혹적인 손짓을 보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를 본 건너편 빌딩의 수많은 남자들이 아름다운 여인이 자신을 유혹하는 것으로 착각, 건너편 건물의 여인에게 향한다. 하지만 그녀의 손짓은 TV 채널을 바꾸거나 볼륨을 조절하는 삼성 스마트 TV의 '모션 컨트롤' 기능을 사용한 것일 뿐, 남자들을 향한 손짓은 아니었다. 때마침 그녀가 주문한 피자가 남성들 틈을 비집고 도착하자 아름다운 여인은 피자만 받아들고 문을 닫아 버린다.

 


 



삼성전자 스마트 TV의 모션 컨트롤 기능을 재밌게 표현한 홍보 영상

 

 

이 동영상은 삼성전자가 스마트 TV의 모션 컨트롤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한 '바이럴 비디오(Viral Video)로, 스마트 인터렉션 중 모션으로 TV를 컨트롤하는 과정을 재밌게 나타냈다. 스마트 인터랙션은 스마트 콘텐츠, 스맡 에볼루션과 함께 2012년형 삼성전자 스마트 TV의 핵심 기능이다.

 

이윤정 삼성전자 영상전략마케팅팀 상무는 "삼성 스마트TV의 모션 콘트롤 기능은 TV 앞으로 가족들을 한데 모아, 함께 즐기며 몰입할 수 있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며 "간단한 동작으로 영화, 스포츠, 앱 등 다양한 스마트 컨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바이럴 비디오와 같은 에피소드로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 바이럴 비디오를 시작으로 전 세계 온라인에서 삼성 스마트TV 열풍을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홍보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danawa.com 이상훈 기자 hifidelity@it.co.kr / 2012.05.24 17:51:07 news.danawa.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