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MBC 최승호사장 & 일동 화이팅!

비디오머그, 언론노조MBC본부 페이스북, 미디어몽구, 미오TV, JTBC뉴스룸, YTN, 서울경제신문

민중의소리(MBC뉴스테스크), TBS김어준의뉴스공장, CBS김현정의뉴스쇼, 뉴스타파














너무나 오랜시간...

악랄한 개인들 '천문학적 돈벌이'와 가증스럽고 추악한 '지들끼리 할렘 구축'을 위한 방패막이

그 친일+오로지미국추종+오로지지역색추구+가짜안보 대통령들&수구X새끼들에 의해

'건전한 대한민국 국민들 바보만들기 세뇌작전' 베이스캠프로 전락한 무려 공영방송 MBC.

그 MBC에 최승호 PD가 돌아왔다, 사장으로!

이 얼마나 감격스러운가! 눈물 한 움큼을 흘렸다. "이런날이 결국 오긴 오는구나..."

역시나 세상은 '사필귀정'으로 돌아온다. 그게 우리가 역사에서 배우는 것 아닌가! 

모쪼록, MBC 신임 최승호 사장 & 임직 일동 & 복직할 기자+PD들 화이팅!!!

허파와도 같은 MBC와 KBS 두 국가 공영방송이 제대로 숨을 쉬어야 우리 대한민국이 살아난다!

또한 그래야만 적폐매국집단 조선중앙동아&천박한 종편들(JTBC는 제외)과 썩은 암덩어리 연합뉴스,

여전히 적폐임원들 놀이터 YTN과 수많은 무뇌(아니 사악한) 인터넷 언론&방송&포털들이 정화 될 수 있다.

특히, 공영방송은 그 나라 인식체계&수준의 기준점이자 척도다.

작금 대한민국 언론&방송의 저널리즘 본연의 질은 정말이지 한심하고 창피하고 분노스럽잖은가!

아직도 국민을 바보취급하며 매일매일 사기칠려는 그 뻔뻔함에 구역질이 날 정도로 역겹다!

언론&방송&포털이 주구장창 대놓고 적폐수구 세력들을 편들고 조작왜곡하며 국민희롱 할때가 아니다!

당장의 이익보다는 더 많은 것을 보장해 줄 앞으로의 긴 시간을 보라!

제발, 정신들 똑바로 차리고 달콤살벌한 지구촌 무대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잘 제시해주길 부탁한다!






김장겸 MBC 사장 해임이 확정됐다!





김장겸 MBC 사장 해임안 통과 순간 MBC 노조원들 모습, 울컥한 노조원들, 파업요정 김민식 PD





최승호 MBC 사장 첫 출근, 생생한 현장 분위기





MBC 사장 선출 전 그의 몇 마디. 그의 선천&후천적 인류관과 유전자(DNA) 성향에 대한 힌트





MBC 신임사장에 ‘해직 언론인’ 최승호 뉴스타파 PD





‘해직 언론인’ 최승호 PD, MBC 사장 선출





금의환향한 MBC 최승호 사장, “신동호, 배현진은…”





신동호 국장 당신은...

우리네 긴 인생중에, 어찌 그리도 짧고 강렬하게 당신과 당신까라(?) 가족&인간들만 잘 살겠다고

타고난 유전자 본능만 희희낙락 X나게 추구했는가? 너무 아깝다. 당신 재능이...

당신 스스로 보다는 당신의 '이기적 유전자 프로그래밍'이 무의식적으로 더 많이 조정한 걸 게다.

물론 당신은 '나 스스로의 인간'이라는 지적(?) 인식도 충분히 할 수 있었을 것이기에

당신 죄(보편적인 훨씬 더 많은 보통사람들을 아프고 고통스럽게 했기에)가 아주아주 크다!

그게 당신 무덤까지 그저 혼자 가져가야 할 당신 평생의 업보(와이프나 자식, 부모도 대신 못해줌)다.

그건 당신 스스로와 당신도 어쩔 수 없는 그대의 조종자이자 타고난 유전자가 합작으로 만든 것.

이젠 어쩔 수 없다. 오랜시간 선명한 책임 과정과 보통사람들에 대한 희생&사랑 열심히 하길.





아, 배현진 앵커의 이 뉴스는...

그 역시... 타고난 그녀 스스로도 잘 모르는 아니 잘 감추었던?...

타고난 '유전자 본능, 생존'을 위해 좀 더 유리하도록 뽐내기 위한(우리네 생물 뇌가 잘 인식 못하는

생물 몸 속 '이기적 유전자'의 확고부동하고 강제적인 수억년된 화학적 프로그래밍)

치열한 우리네 삶 중에 그녀가 처음 대면했을 황당한 아이러니!

참으로 슬픈 코메디다... 우리네 인간이 보통 그런 것 같다.

배씨에게 2300여년 전 맹자가 인간에 대해 똑같이 느낀 '측은지심'을 보낸다.

(맹자가 얘기한 성악설과 상관없이, 내(유전자)가 오래 갈려면

역설적으로 그래서 진실되고 선한 방향으로 가야 되는 것 같다. 우리가 어렸을적,

어머니로부터 아버지로부터 주위 어른들로부터 선생님으로부터 늘상 배운게 그 것 아닌가?

구지 이황 이이 공자 맹자 예수 부처 마호멧으로부터 인생의 의미와 방향을 구할 필요는 없다.

세상 누구나 본능적으로 늘 생각하고 인정하는 상식이 인류종 역사 이래

이미 수백만년 수만년 전부터 있어 왔다.)

배씨는, 세상에 더 많은 평범한 보통사람들이 비슷하게 느끼는 인간으로서의 행복에 대한 '엄중한 상식'을

부디 깨우치길. 아니 예전에 당연히 갖고 있었을 그 순수함을 되 찾기를, 남은 인생에.





김어준의 생각

“자유한국당은 신임 최승호 MBC 사장 내정자가 노조를 등에 업었다고 비판했는데,

‘노조라는 단어만 들어가면 자동으로 사람들이 싫어할거다’라고 생각한 건 가요?

(노조를) 등에 업은 사장이라면 경사난 것 아닙니까!

구성원들로부터 지지받는 조직의 대표라면 대단히 바람직한 것 아닙니까!

아주 상당히 매우 좋은겁니다. 이건 칭찬이에요. (자유한국당) 바보들”





최승호 MBC 사장 “신동호 처벌, 배현진 교체” (인과응보)





뉴스타파 - 최승호 사장 “MBC 개혁하고 뉴스타파로 돌아오겠다”

Posted by 긴머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